티스토리 뷰

 별이가 오고나서 간만에 데이트~!  

얼마전부터 남푠이가 게장이 먹고싶다고 노래를 볼러서 봉순게장에 갔다옴.

오후 3시쯤 방문했는데 테이블 꽉차 있었음.. 점심시간 , 주말에는 웨이팅 있을 듯

주차장 넉넉해서 좋고~

상차림 , 음식 나오는 속도가 바로바로 아주 그냥 너무 좋쥬 ~

 

우리는 봉순정식 2인 시켰는데 가성비가 참 좋다!

블로그 포스팅 일자를 기점으로 1인에 19000원으로 가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염!

찬은 상추무침 , 마른 김 , 날치알 , 숙주나물 , 김치 , 미역국  so simple 하게 나오지만 , 깔끔하고 아주 맛있었음 !

 

간장게장은 안짜서 좋았고 양념게장은 말모~ 양념게장이 매콤하고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다 ㅠㅠㅠ

게장만 따로 판매하시는데 양념게장 1000000000kg 사가지고 오고싶음. 

 

 

 

블로그에 올린다고 하니까 미리 살 짜고 부들 거리는 손 . 

고마워 ^,^

 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후식으로 까치울카페거리에 있는 리세스커피 방문!   

원두는 2가지가 있는데 정신없어서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ㅠ 

우리는 산미가 덜 한 원두로 선택 ! 

커알못이라 그냥 마셔요 ......

하지만 !!!! 디저트는 아니쥬 ~

저희가 갔을때는 휘낭시에랑 도지마롤만 남아있어서 도지마롤만 먹었는데  완전 맛도리임~!

크림보다는 계란맛 강한 크림이었어요 !!!  슈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극호 !!!!!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

리세스커피를 간 이유가 뷰맛집이라해서 간건데 ... 진짜 뷰 맛집이에요 ㅜㅜㅜ

야외테이블이 있어서 선선할때 가서 커피 한잔 쫙 해도 좋을 듯 해요 .

위치도 지하철역 바로 앞이라 더운 요즘 오고 가기 편해요~! 

 

그냥... 잘 먹는 사진이 예뻐서 한 컷  ෆ ฅ́˘ฅ̀ ෆ

 

의식의 흐름대로 작성하느라 뒤죽박죽이지만 

일상 기록으로 남기기 너무 좋네요 ㅎㅎ

앞으로 더 정성껏 포스팅해야겠어요  화이팅 !!!!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
공지사항